리뷰라기 보다는 후기!
우선 이 영화는 반드시 3D로 봐야한다고 생각한다. 처음 시작하는 [Get a Horse] 단편부터 난 아쉬웠다. 3D로 볼껄.. 시간대가 IMAX 시간대밖에 맞지 않아서, 어쩔수 없이 IMAX 2D를 선택했지만, 다시 한 번 더 볼 수 있다면, 꼭 3D를 선택할것이다!!
영화를 보기 전 OST의 'Let it go' 노래를 듣고, 노래가 너무 좋아 자막버전을 보고 싶었는데, 아이랑 같이 할 수 없이 더빙버전을 봤지만.. 아.. 역시.. 우리나라 성우분들의 이 고퀄리티는, 박수를 칠 수 밖에 없다. 어설프게 아이돌이 더빙한 것이 아니라, 프로 성우님들과 뮤지컬 배우님들의 콜라보가 이렇게 완성도 높은 더빙버전을 만들어 냈음에 감사하며.. 영화 보는 내내 감탄에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다!!!!!!!!!!!!! 정말, 우리나라 성우님들은 사랑입니다!!!! ♥ 게다가 뮤지컬 배우님들의 노래들도 최고였다. 우리나라 버전 OST가 나와있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, 만약 OST를 산다면 꼭 영어, 한국어 두가지 버전 모두 구입하고 싶을 정도이다. 검색해봐야지!!
[눈의 여왕]을 모티브로 한 내용에 디즈니 스타일의 재해석이 가미해져 예쁜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볼 수 있어 좋았고, 스포일러를 전혀 찾아보지 않고 가서, 뮤지컬 형식의 애니메이션인지도 몰랐다. 단지 OST리스트를 보고, 왜 이렇게 노래가 많아!! 하고 갔을 뿐 ㅎㅎ
9살 남아 서진씨도 처음엔 '엄마, 공주들이 나오니 이걸 보고 싶어 했구나~' 라고 했지만, 끝까지 다 보고 난 후, 울컥 하면서 눈물날 뻔 했다며, 정말 몰입하면서 봤다고 했다. (지난주에 본 '포켓몬스터 극장판'보다 훨씬 재밌었다고 하니, 정말 재밌었던 모양이다!!!! ㅋㅋㅋ)
아이와 엄마와 같이 보면 좋을 애니메이션으로 완전 강추!!!!!!!!!!!
자막버전을 보지 않아, 자막버전은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지만, 더빙버전도 괜찮으니 상심하지 말고 엄마들도 재밌게 보길!! ㅎㅎ 꼭 3D 선택도 강추!! ^^
20140116
댓글 영역